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이혼 커플 상담 오카노 아츠코입니다! 만약 당신의 남편이 당신에게는 비밀의 뭔가 “비밀“을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도 비밀 한두 가지 가지고있는 남편이 가지고 해도 이상하지 않은 때문에 속상“ “부부는 일심 동체 비밀을 가지고 다니 용서할 수 없다“글쎄, 어느입니까?

비밀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여기서 말하는 「비밀」은 당연히 “나쁜 비밀“ 결혼 기념일에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 해주는라고하는 “멋진 비밀“이라면, 점점 비밀을 만들어 주었으면 것이군요. 예를 들어 “몇 년 동안 불륜을하고있다“는 남편의 비밀. 아내가 전혀 모르고 있었기 때문에, 남편과 애인은 확고한 관계를 구축했다 ...라고, 「밤의 유흥에 빠져 빚을하게됐다 “것에주의하고,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빚이 불어 버린 ... 등. 극단적 인 예입니다. 만약 아내가 빨리 인식하고 대처한다면 ...라는 것도있는 것입니다.
※ 현명한 아내는 연기가 능숙하다.
역시 애정 표현보다 더 큰 것은 없습니다. 맛있는 밥 (애처 도시락도 좋네요)에 기분 잘 정돈 된 방. 이렇게 해주는 아내에 꺼림칙한 비밀은 만들 수 없다 ...라고 생각하게

포인트 : 평소의 감사의 기분을 말로 해. 부끄러면 편지 나 메일로. 부부라고해도 생각 만 전해지지 않을 수도있다

아무렇지도 않은 말 걸어와 혼잣말. 남편은 아무것도 없으면 흘려 있지만 “꺼림칙한 뭔가“가 있다고 동요합니다. “이런 것은 좋지 않아구나“라고 인식하고 다른 “비밀은 좋은 것“이라고 마음에 맹세지도 모릅니다. “우리의 녀석은 속일 수 없다 ...“라고 남편에게 생각하도록 아무렇지도 않게,하지만 엄격한 검사를하고 다 남편이 비밀을 만들지 않도록 현명하게 행동합시다!
※ 부부 싸움 후에도 계속 답답 뒷맛 나쁜 싸움을 해 버리면?
이혼 상담 오카노 아츠코입니다! 부부 싸움 후 말하고 싶은 것은 모든 말을 서로 케로 리! 거라면 좋지만, 냉전 상태가 지속되거나 앙금이 남아 있고,腹の虫이 가라 앉지 않거나 좌절하고 ... 싫은 기분을 끌고있어 부부에게 아무것도 좋은 것은 아닙니다. 조금이라도 빨리 거기에서 벗어나려면 어떻게 마음의 정리를하면 좋은 것일까 요? 다음 방법을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부부 싸움 후 마음의 정리를하는 방법
다음 질문에 대한 답변 이유도 생각해 보면 조금이라도 마음이 가벼워지는지도 모릅니다.

Q1 싸움의 원인은 결혼 생활에 지장을 초래할 정도의 문제인가?

Q2 싸움의 원인은 완전히 어딘가에 비가있는 것입니까?

Q3 싸움이된다는 것은 앞으로도 부부로 미래를 살 각오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Q4 누가 파트너도이 정도의 싸움은 일어날 것으로 생각하지 않습니까?

Q5 이 싸움은 어느 쪽이든, 또는 부부 모두 고집 인 것이 1 번 원인은 없나요?

Q6 부부 일심 동체로 있고 싶으니까 싸움이되는 것은 아닌가요?

Q7 싸움 후 냉정해질 만하면 파트너에게 부부애와 가족애를 느낄 수 있습니까? 시간이 있으면, 흰 종이에 질문에 대한 답변과 그에 얽힌 지금 자신의 마음을 쓰고 보면 더 좋을 것입니다. 또한 파트너의 기분을 상상하다 보면 “이해하자 “는 생각에 이르기 수도 있습니다.